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보레, 해운대 해수욕장서 대규모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1.08.04 13:50
  • 기자명 이상원

한국지엠이 지난 3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매년 1천만명이 찾는 여름 휴가지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쉐보레 쿨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쉐보레 쿨 서머 페스티벌은 ‘쉐보레와의 잊지 못할 휴가’를 콘셉트로 해운대 해수욕장 이벤트 광장에서 진행되며 쉐보레 차량을 관람할 수 있는 쉐보레 전시존을 상설 운영하고, 매 주말 펼쳐지는 쉐보레 쿨 서머 클럽파티 및 다양한 특별 이벤트, 고객 휴식 공간인 쉐보레 라운지 등으로 구성된다.
 
한국지엠은 해운대 백사장에 피서객을 위해 쉐보레 로고가 들어간 비치 파라솔 1 천개를 설치하고, 해변 전체에 배너를 설치해 피서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쉐보레 쿨 서머 페스티벌 행사장에서는 쉐보레를 대표하는 글로벌 경차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섹시&스마트 크루즈5, 최근 LPGi모델 출시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올란도,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이 전시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다양한 고객체험 이벤트를 제공하며,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8월 6일, 13일, 14일, 20일에는 특별 이벤트인 한여름 밤에 진행되는 쿨 서머 클럽파티가 진행되며, 쉐보레 이벤트 광장을 방문한 모든 피서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디제이(Disc Jockey) 공연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헬로우! 쉐보레 홍보단!’을 운영해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타투 스티커 및 부채를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한국지엠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쉐보레 올란도 및 캡티바와 함께하는 ‘서머 오션 어드벤처’ 이벤트를 워터파크인 ‘오션월드’에서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여름철 프로모션을 통해 쉐보레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