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라이슬러, 랭글러 소프트 탑 옵션가격 30% 인하

  • 기사입력 2011.06.02 12:55
  • 기자명 이상원

크라이슬러코리아가 짚 브랜드 70주년을 기념, 6월 한달 간 그랜드 체로키의 전모델을 대상으로 36개월 어드밴스 유예리스 금융 프로그램, 오프로더의 아이콘인 랭글러 소프트 탑 모델을 대상으로 25%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이 종료되는6월 말까지 그랜드 체로키를 구입할 경우, 오버랜드 모델의 경우 차량가격의 30%를 선납 후 매월 31만 5천원, 고급형의 경우 25만 5천원을 내면 차량을 수유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12개월, 24개월 차에는 유예금의 20%를, 36개월 납입이 종료되는 시점에는 차량 유예금의 잔금 30%를 완납 하거나 남은 금액에 대한 리스를 연장할 수도 있다.
 
또, 짚 랭글러 고객을 대상으로 소프트 탑 옵션 가격을 최대 30%까지 인하한다.
 
랭글러는 프리덤 탑과 탈착식 도어를 탑재, 온-오프로드를 막론, 주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모델이지만, 소프트 탑을 선택할 경우 루프의 개폐 및 보관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오픈 에어링의 자유로움과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의 재미, 그리고 70년 전 시작된 짚의 헤리티지를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올해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맞은 짚은70주년 기념모델 출시와 함께 페이스북, 모바일 웹사이트,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노력을 쏟고 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레저활동 및 여가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SUV차량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SUV의 대표 브랜드로서 짚의 저변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