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라이슬러코리아, 브랜드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 기사입력 2011.05.31 13:07
  • 기자명 이상원

크라이슬러코리아가 31일, 스마트폰 유저를 위해 지난 서울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였던 크라이슬러 모바일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업그레이드와 함께 크라이슬러그룹, 짚, 닷지의 모바일 웹페이지를 추가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모바일 사이트는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접속이 가능하며 크라이슬러 그룹과 크라이슬러, 짚, 닷지 각 브랜드의 차량 및 서비스 네트워크 정보와 최신 뉴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접속해 볼 수가 있다.
 
또,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해 다양한 이미지 및 동영상 등 시각적 요소를 대폭 강화했다.
 
이 외에도 시승 신청, 이벤트 응모 및 지난 4월 오픈한 SNS 서비스인 Jeep공식 페이스북과도 연동, ‘바로가기’ 접속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 70주년을 맞는 Jeep브랜드 모바일 사이트에서는 퀴즈를 통한 이벤트로 아이패드 2,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3월 월간 수입 SUV 최대판매를 기록한 랭글러와 3월 출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뉴 컴패스를 필두로 올해 9종의 지속적인 신차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시장 점유율 향상에 힘쓰고 있다.
 
또, Jeep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Jeep 브랜드 대표 차종(그랜드 체로키, 랭글러, 컴패스)의 스페셜 모델 출시와 함께 ‘엔터엔고’ 시승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레저활동과 다양한 여가생활의 증가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SUV 시장에서 점유율 1위 탈환을 노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