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신형 엑센트가 오는 20일 개막되는 2011 뉴욕국제오토쇼를 통해 북미시장 에 데뷔한다. 이에앞서 국내에서는 지난해 11월 출시됐고 말레이지아 등 일부 지역에서도 최근 3D 프로젝션 광고가 등장하는 등 공세가 시작됐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신형 엑센트 광고는 차량이 스파이더맨처럼 벽면을 오르내리는 환상적인 내용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이상원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M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자동차의 신형 엑센트가 오는 20일 개막되는 2011 뉴욕국제오토쇼를 통해 북미시장 에 데뷔한다. 이에앞서 국내에서는 지난해 11월 출시됐고 말레이지아 등 일부 지역에서도 최근 3D 프로젝션 광고가 등장하는 등 공세가 시작됐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신형 엑센트 광고는 차량이 스파이더맨처럼 벽면을 오르내리는 환상적인 내용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