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콰트로컵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11.03.17 14:03
  • 기자명 이상원

아우디코리아가 내달 11일 서울?경기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아우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제 7회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는 91년 독일 본사에서 아우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작한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이듬해 세계 대회로 규모가 확대됐다.
 
2005년 국내에서 처음 개최된 이후,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는 4월 11일 서울?경기 지역을 시작으로 5월 하순까지 전국 각지 골프장에서 6회의 지역예선과 6월 20일 한국결선 등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6월20일 한국결선 대회 진출 기회는 콰트로 리그의 상위 20% 내 선수들에게 부여되며, 최종 우승자 1팀(2명)은 오는 11월 홍콩 미션힐스 골프 클럽에서 열리는 아우디 콰트로컵 월드 파이널에서 세계 50여 개국 결선 우승자들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아우디코리아는 최종 우승자 1팀(2명)에게 아우디 콰트로컵 월드 파이널에 관련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요금 및 최고급 호텔 포함 경비 일체를 후원한다.
 
국내 예선 및 결선 대회의 지정된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아우디 A4 TFSI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각 리그 순위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수여된다.
 
트레버 힐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벌써 7회째 이어오고 있는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는 고객과 함께하는 아우디 고객 마케팅의 일환으로 아우디의 프레스티지, 다이내믹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