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소형차 코롤라 서울모터쇼서 최초 공개
한국토요타, 소형차 코롤라 서울모터쇼서 최초 공개
  • 이상원
  • 승인 2011.03.1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요타가 오는 4월1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제 8회 서울 모터쇼에서 월드 베스트 셀링 모델인 코롤라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코롤라는 내 외부에 스포티한 디자인이 더해진 마이너 체인지 모델로서 작년 LA국제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이후 올해 2월까지의 미국 내 누적 판매 대수 1위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롤라는 1966년 1세대를 시작으로 현재 10세대까지 진화하며 우수한 주행 성능과 세련된 스타일, 동급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45년간 전 세계 누적 판매 3천7백만대가 판매되며 자동차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세단이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
 
한국토요타는 이번 모터쇼에 ‘Time is Blue’를 모티브로 세계 최고의 하이브리드 기술과 이를 기반으로한 토요타의 친환경 기술 개발 의지를 알 수 있는 하이브리드 존을 구성, 현재 시판중인 프리우스, 캠리 하이브리드 외에 프리우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FT EV, 수소 연료 전지 차량인 FC HV 컷 바디 등 다양한 컨셉트 차량을 선보인다.
 
이밖에 현재 시판 중인 글로벌 패밀리 세단 ‘캠리’, 스타일리쉬 메트로 폴리탄 SUV ‘RAV4’, 국내 최고 연비의 리더 오브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외에도 토요타의 대표 패밀리 미니밴 ‘시에나’와 토요타의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부각시킨 ‘FT 86 G Sport Concept’ 등을 전시하여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또, 모터쇼 기간 동안 토요타 부스에서는 코롤라 홍보 대사인 구혜선 사인회, 코롤라를 포함한 토요타 전 라인업 시승 쿠폰 제공, 어린이 동반 고객들에게는 별도 제작한 기념 티셔츠 제공 등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서울 모터쇼 참가를 기념하여 오는 3월 15일부터 4월 8일까지 전국 5개 토요타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011 서울모터쇼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