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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소외이웃에 재래시장 상품권 7억원 전달

  • 기사입력 2011.01.12 11:15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그룹이 설날을 맞아 총 7억 원어치의 재래시장 상품권을 구입,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전국의 소외가정과 복지시설에 전달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구입한 상품권은 현대차그룹 임직원 봉사단과 협력사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소외이웃들을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현대차그룹은 1월 17일부터 한 달간을 사회봉사주간으로 정할 방침이다.
 
현대차그룹은 “연이은 강추위와 구제역 등으로 인해 지역 전통시장의 판매가 예년에 비해 저조하다”며 “재래시장 상품권이 소외이웃은 물론 전통시장의 소상공인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2009년부터 명절을 맞아 재래시장 상품권을 구입해 임직원 봉사단이 소외이웃에게 전달해 왔다.
 
특히 올해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현대차그룹이 구입한 상품권 중 2억원은 협력사 임직원 봉사단이 전달하는 등 참여 범위를 협력사로 넓혔다.
 
이 밖에 현대차그룹은 ‘함께 움직이는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교통안전문화 확산, 장애인 이동편의 증진, 환경보전, 자원봉사의 4대 중점사업과 함께 전 임직원 및 가족이 참여하는 자원봉사를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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