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M대우차, 2010 웹어워드 특별대상 수상

  • 기사입력 2010.12.14 11:01
  • 기자명 이상원
GM대우자동차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선정한 2010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올해의 웹어워드 광고 마케팅 특별대상을, 한국 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가 주최한 제조업체 부문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GM대우차는 지난 8월 알페온 신차출시 행사를 인터넷을 생중계하고 즉석에서 신차관련 질의에 응답했으며 트위터 등 뉴 미디어를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적극적으로 시도한 점이 좋게 평가, 2010 웝어워드 코리아에서 특별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평가에서는 웹 전문가 1천6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참여했으며 디자인,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등 총 8개 부문에 걸친 40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대상을 선정, 발표했다.
 
시상식은 16일과 17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앞서 GM대우차는 지난 2006년부터 신차발표회 때 웹 캐스트(인터넷 중계), 웹챗(인터넷 채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해 왔다.
 
또, 자동차업계 최초로 기업 블로그인 '지엠대우 톡'을 개설했으며, 최초의 아이폰 앱 출시, 스마트 폰, 아이디어 콘테스트도 개최하는 등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