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엔카, 올 인기검색어에서 현대.기아차 제쳐

  • 기사입력 2010.12.07 14:08
  • 기자명 이상원

국내 최대의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가 네이버에서 발표한 ‘2010년 인기검색어’에서 현대.기아자동차를 제치고 자동차 관련 키워드 중 최고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네이버는 올 한 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던 인기검색어 순위를 종합, 분야별, 월별, 세대별, 성별로 나누어 집계, 발표했으며, SK엔카는 자동차 분야에 관심이 많은 ‘남성’ 부분에서 자동차 제조사인 기아자동차와 현대자동차를 누르고 인기검색어 3위에 랭크, 자동차 업계에서 최고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또 내수시장에서 사상최고 실적을 꾸준히 갱신해온 기아차는 인기검색어에서도 형님격인 현대차를 제치고 7위에 올랐다. 현대차는 8위에 랭크됐다.
 
SK엔카는 부동산, 자동차, 육아 관련 키워드로 포진되어 있는 30대 인기검색어 순위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중고차 전문기업으로써 위상을 나타냈다.
 
SK엔카는 그 동안 다른 자동차 사이트에서 볼 수 없는 중고차 시세, 제조사별 신차정보, 진단.보증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또, 국내 최대의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어 실제로 자동차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 필수 사이트로 자리매김해왔다.
 
자동차 분야에서는 K5가 1위를 차지, 기아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 외에는 아반떼, 라세티 프리미어 등 준중형차가 순위를 잇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 출시한 알페온도 인기검색어 6위를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