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코리아, 겨울철 무상 점검. 윈터 액세서리 할인 판매

  • 기사입력 2010.11.24 11:03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29일부터 내달 24일까지 메르세데스 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2010 겨울맞이 서비스 및 윈터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0 겨울맞이 서비스는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고, 휴가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21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1개 익스프레스서비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동절기용 워셔액, 부동액 무상 보충 및 엔진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점검 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총 24개 항목의 겨울철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겨울철 어두운 도로 주행 시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하여 신형 헤드램프 벌브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벤츠 커맨드 시스템과 호환되는 블루투스 수신기를 5만원에 특별 할인 판매한다. 헤드램프 벌브 및 블루투스 수신기는 장착이 가능한 일부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및 익스프레스서비스를 방문하는 모든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즉석 응모이벤트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며 일정금액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베이직 캐리어 바, 스키 & 스노우보드 랙, 루프 박스, 바이크 랙 등 캐리어 액세서리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160여 종의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이며 겨울 의류, 스카프, 가죽장갑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순정 캐리어 액세서리는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기프트 셀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