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고객 650명 초청. 여름캠프 개최

  • 기사입력 2005.07.27 18:49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휴가철을 맞아 특별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총 650가족을 초청해 7월 27일(수)부터 8월 7일(일)까지 『여름캠프』를 연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캠프기간 중 참가가족들에게 한중대학교 기숙사를 숙박시설로 무료로 제공하고, 야외 영화상영,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시승차량 무상대여 등 각종 서비스와 식당, 인터넷 카페, 편의점 등의 편의시설을 설치,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총 5차에 걸쳐 각 차수별 2박3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인근에유명해수욕장 등이 위치한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한중대학교 캠퍼스에서 열려 가족단위의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현대차는 또,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자동차 여행을 위한 특별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의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와 피서지 등 총 18곳에 서비스코너를 마련해 7월28일(목)부터 8월7일(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서비스 기간 중 서비스코너를 방문하면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 점검과 간단한 소모품 교환 및 오일보충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여름철 차량관리 및 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간단한 교육도 받을 수 있다.


또 현대차는 동해와 서해안 주요 피서지 인근 국도상에는 패트롤카를 운영하고, 긴급출동서비스도 강화할 예정이며, 점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나 고객센터(080-600-6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여름 휴가철 여행을 위한 스타렉스 차량 렌탈 시승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지점이나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