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제주도 쏘울 릴레이 기부 시승단 모집

  • 기사입력 2010.11.11 13:38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대한항공과 함께 제주도 쏘울도 타고,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금도 적립하는 이색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오는 12월 중 대한항공을 통해 제주도 여행을 가는 고객들에게 제주도에서 쏘울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주행 거리에 따라 기부금을 적립해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제주도 쏘울 릴레이 기부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11일부터 24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제주도 항공권을 구매한 후, 12월 중 원하는 쏘울 시승 날짜를 선택해 시승단 이벤트에 응모하면 되고, 기아차는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00여 명의 고객을 선발, 이들에게 최대 2박 3일의 쏘울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기아차는 고객들에게 쏘울 시승 기회 제공과 더불어 참가자들이 쏘울 시승 기간 주행 거리 10km당 2천원을 적립해, 12월 한 달 동안 누적된 기부금을 다문화 가정 어린이 언어 발달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국제아동기구 ‘세이브 더 칠드런’측에 전달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12월 한달 간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제주도 쏘울 릴레이 기부 시승단이 적립한 금액을 실시간으로 생중계하고, 시승단을 격려하는 ‘시승단과 함께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도 펼친다.
 
시승단과 함께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승단이 적립한 금액이 500만원, 1천 만원 달성 시 참가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쏘울 시승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