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GLK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0.11.01 10:04
  • 기자명 이상원

벤츠코리아가 11월 한 달 동안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차량인 GLK클래스와 함께 GLK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9년 국내 출시 이후 뚜렷한 개성과 스타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GLK클래스는 진보적인 사고와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자동차를 통해서도 나만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기를 원하는 라이프스타일-트렌드세터를 위한 차량이다.
 
벤츠 코리아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GLK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폴, 엘본 더 테이블, 태그 호이어, 가나 아트센터, 반얀 트리 클럽 & 스파 등 GLK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서울 시내 곳곳의 매력적인 장소들을 GLK Place로 선정하여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GLK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GLK 라이프 스타일 맵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한 리플렛을 제작, 배포한다.
 
고객들은 GLK클래스 공식 웹사이트(www.glkclass.co.kr)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GLK 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온라인 상에서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차량 정보는 물론 금융 프로그램, GLK Place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 등의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GLK클래스 시승 신청도 가능하며 시승 고객에게는 GLK Lifestyle 노트패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벤츠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시승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GLK Lifestyle 노트패드를 증정하며,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손목시계, 어반 리조트 호텔 패키지, 디너 상품권, 케익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