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페라리, 고성능 599 HGTE 출시

  • 기사입력 2010.10.13 14:04
  • 기자명 이상원

최고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수퍼카의 대명사 페라리가 599 GTB를 더욱 스릴 있게 즐길 수 있는 HGTE (Handling GTE)를 국내에 출시했다.
 
599 GTB의 스포티한 부분을 강조한 HGTE는 스릴 있는 극한의 드라이빙을 즐기는 마니아들을 위해 페라리가 야심차게 선보인 스포츠 버전으로, 성능과 내.외관의 스포티함을 극대화했다.
 
이 차에 적용된 맞춤형 20인치 모듈라 휠은 실버 코르사(Silver Corsa)라 불리우는 다이아몬드 표면 광택 처리를 통해 투명하면서도 정제된 스포츠 차량의 느낌을 전달한다.
 
또, 페라리의 고전미를 보여주는 1950-1960년대의 베를리네타를 연상케 하는 광택 없는 블랙 컬러의 리어 디퓨저(Rear Diffuser)는 새로운 디자인의 테일파이프와 함께 차량의 뒷모습을 강조했고, 스포츠 모드에서 더욱 극대화되는 배기음과 어울려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내부 역시 보다 스포티하고 차별화된 HGTE만의 분위기를 내기 위해 카본섬유와 알칸타라 (Alcantara)를 조화롭게 사용했다.
 
카본 섬유는 스티어링 휠의 윗부분과 F1 패들, 계기판의 테두리 트림뿐만 아니라 도어 패널, 페라리 사인이 있는 실버 트림에 적용됐다.
 
또, 스티어링 휠의 아래 부분과 뒷 부분은 머리카락의 200분의1 굵기의 원사를 면밀하게 꼬아 만든 초극세 섬유인 검정 알칸타라 소재로 마무리했으며 지붕 패널과 리어 쉘프 (Rear Shelf) 및 카펫 또한 같은 소재로 마무리해 그 특별함을 배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