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에코 다이나믹스 원정대 모집

  • 기사입력 2010.10.12 14:03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국내외 생태탐방, 환경 이슈 교육, 해외 자원봉사 등에 참가할 2010 에코 다이나믹스 청소년 원정대를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이달 31일까지 펀키아 홈페이지에서 하면 되고, 도전과 열정을 가진 15~19세 남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기아차는 11월 중 서류전형, 면접 및 체력테스트 등을 거쳐 최종 25명의 에코 다이나믹스 청소년 원정대를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원정대원들은 환경 관련 주요 이슈 교육 프로그램, 친환경차 및 에코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 백두대간, 말레이시아 사락왁 국립공원 등 국내외 생태 지역 탐방, 해외 현지 자원봉사 활동 등에 대한 참가기회가 제공된다.
 
기아차는 에코 다이나믹스 청소년 원정대의 운영 및 원정경비, 차량 등을 지원하며, 원정대 선발, 훈련과정, 국내외 활동 등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펀키아 홈페이지에 올려 미래 녹색 세상을 꿈꾸는 청소년들의 땀과 열정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기아차가 주최하는 2010 에코 다이나믹스 청소년 원정대는 한국글로벌재단,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가 공동 주관하고, 세계孝문화본부, 국립공원관리공단, 환경부가 후원하고, 버그하우스코리아가 협찬한다.
 
기아차는 미래주역인 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2006년부터 2009년까지 로체 청소년 원정대를 운영했으며, 2010년부터 친환경 글로벌 미래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에코 다이나믹스 청소년 원정대로 새롭게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