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코리아, 벤츠 F1 컬렉션 패키지 40% 할인판매

  • 기사입력 2010.10.11 10:47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F1 코리아 그랑프리 개최를 기념, F1의 감동과 다이나믹한 열기를 느낄 수 있는 F1 컬렉션 패키지를 구성하고 최대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벤츠 컬렉션이 선보이는 F1 컬렉션 패키지는 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 팀의 전설적인 드라이버 미하엘 슈마허와 그의 동료 니코 로스버그 드라이버 아이템과 F1을 모티브로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벤츠 F1 컬렉션의 F1 슈마허 세트와 F1 로스버그 세트는 각 드라이버의 번호와 이니셜이 자수 처리된 티셔츠와 모자로 구성된 세트, 벤츠 모터스포츠 바람막이 자켓이 추가된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시판가격은 각각 16만원과 29만원이다.
 
메르세데스 GP팀 세트는 메르세데스 GP팀 로고가 고급스럽게 자수 처리된 젠틀한 스타일의 폴로 셔츠와 팀 캡으로 심플하게 구성된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모터스포츠 바람막이 자켓을 포함한 세트 2종으로 선보인다.
 
시판가격은 각각 20만원과 33만원이다.
 
F1 키즈 세트는 메르세데스 GP팀 로고가 있는 주니어 티셔츠와 주니어 팀 캡으로 구성된 세트, 레이스 트랙의 터질듯한 사운드로부터 귀를 보호해주는 키즈 이어 머프가 추가된 세트 2종으로 선보인다. 시판가격은 각각 15만원과 25만원이다.
 
이 외에 미하엘 슈마허와 니코 로스버그의 드라이버 넘버가 함께 있는 우먼 티셔츠와 슈마허 또는 로스버그 드라이버 캡 중 선택이 가능한 메르세데스 우먼 세트를 선보이며 시판가격은 16만원이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11일부터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공식 웹사이트,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18개 공식 전시장을 통해 F1 컬렉션 패키지뿐만 아니라 F1 머신, SLS AMG 등 모델카와 F1 관련 액세서리 아이템을 특별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은 메르세데스 그룹 산하 벤츠 액세서리에서 전문적으로 디자인하고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로 시계, 가방, 지갑에서부터 의류, 어린이용품을 비롯해 골프, 바이크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토탈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유럽풍의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을 겸비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전통성에 모던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매년 새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