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 포르테, 인터넷 쇼핑몰 옥션과 제휴. 시승 및 차량용품 할인 행사 개최

  • 기사입력 2010.09.15 11:05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포르테 GDI 출시를 기념, 인터넷 쇼핑몰 옥션과 제휴를 통해 포르테 GDI 시승기회, 옥션 e-머니 적립, 차량 용품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달 16일부터 내달 8일까지 옥션 사이트를 통해 포르테 GDI 시승을 해야 하는 사연을 올려 준 고객들 중 100명을 추첨해 2박 3일간 포르테 GDI 무료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무료 시승 이벤트는 20세 이상 운전면허소지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당첨 고객은 시승 일정 1차 10월 15일~17일, 2차 10월 22일~24일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기아차는 포르테 GDI 출시와 함께 선보인 포르테 3총사 세단, 쿱, 해치백 모델을 모두 마련해, 고객들이 개성 및 기호에 따라 원하는 모델을 탈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포르테 GDI 2박 3일 무료 시승을 한 고객들 중 10월 30일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포르테 시승기 를 올린 고객들에게 인터넷 쇼핑몰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옥션 e-머니 3만원을 적립해 준다.
 
옥션 e-머니를 받고자 하는 고객은 자신의 블로그에 ‘포르테 GDI’ 시승 소감을 작성해 올린 후 옥션 이벤트 담당자에게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이메일로 송부해 접수하면 된다.

기아차는 또, 1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포르테 GDI 탄생을 기념해 인터넷 쇼핑몰 옥션에서 자동차 용품을 살 경우,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3,000명에게 증정한다.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옥션에 로그인 후 이벤트 창으로 들어가 원하는 자동차 용품을 클릭, 10% 할인 쿠폰에 당첨되면 사용할 수 있다.
 
당첨된 10% 할인 쿠폰은 당첨일로부터 7일 이내에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방향제, 썬바이저 등 자동차 관련 용품 구매 시 적용된다.
 
기아차는 이달 초 고성능 GDI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 포르테 GDI를 출시하고, 스타일에 실용성을 갖춘 포르테 해치백을 출시해 세단, 쿱 모델까지 국내 준중형차 최초로 바디타입별 풀-라인업을 구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