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10.09.13 13:42
  • 기자명 이상원

 
쌍용자동차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귀성, 귀경하는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위한 추석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추석 연휴기간인 9월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간에 걸쳐 귀성 및 귀경하는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전국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코너 11개소에서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차량 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은 물론 각종 오일류, 부동액, 워셔액 등을 보충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상차종은 대형차를 제외한 쌍용자동차 판매 전차종이며 특별무상점검 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속도로 휴게소 코너에서 실시하며, 하행선이 9월 20일~21일까지 경부(죽암, 칠곡), 영동(여주, 문막), 중부(음성), 서해안(화성, 군산), 호남(정읍), 중앙(동명), 남해(함안), 천안논산(탄천)에서 실시한다.
 
또, 상행선은 22일~23일까지 경부(죽암, 칠곡), 영동(여주, 문막), 중부(음성), 서해안(화성, 군산), 호남(정읍), 중앙(동명), 남해(함안), 천안논산(이인)에서 실시한다.
 
한편, 쌍용차는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매년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