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2010 코리아 그랑프리 고객 초청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0.09.07 09:59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오는 10월 22일부터 24까지 전라남도 영암에서 개최되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개최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의 모터스포츠를 경험하고 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 드라이버들의 레이스를 관람할 수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0년 1월부터 9월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AMG 전 차종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의 드라이버 미하엘 슈마허와 니코 로즈버그의 숨막히는 레이스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결승전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를 제공한다.
 
9월 한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AMG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은 공식 전시장에서 제공하는 응모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2010년 1월부터 8월까지 메르세데스-벤츠 AMG 전 차종을 구매한 고객은 개별적으로 발송하는 이벤트 초대장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응모 고객 중 35 커플을 선정하여 결승전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를 제공한다.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는 서킷 바로 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F1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그랜드 스탠드 관람권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또, 일반인도 9월1일부터 10월3일까지 SLS AMG 홈페이지(www.sls-amg.co.kr)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 커플에게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 초청권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랜 모터스포츠 역사는 오늘날 자동차 역사의 성공적인 스토리를 말해주며 메르세데스-벤츠는 혁신적인 엔지니어링을 자랑하는 머신, 드라이버의 열정, 그리고 최고의 레이싱 팀 구성을 통해 많은 대회에서 우승하며 시대를 주도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는14년째 F1 공식 Safety Car와 Medical Car를 제공해오고 있다.
 
전세계 슈퍼 스포츠카 팬들을 열광시키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걸윙 슈퍼 스포츠카 SLS AMG는2010년 F1 공식 Safety Car이며, C 63 AMG Estate는 F1 공식 Medical Car다.

 
# #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