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남 영암 F1 경기장서 내달 개장 축하 콘서트 개최

  • 기사입력 2010.08.27 15:21
  • 기자명 이상원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의 화려한 무대가 될 전남 영암의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에서 대회 개최 D-50일을 기념하는 콘서트가 펼쳐진다.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대회운영법인 KAVO가 주최하고 엠넷미디어가 주관하는 이번 M슈퍼콘서트는 9월4일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대회 개최 D-50일을 맞아 성공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식 개장에 앞서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9월 4, 5일 양일간 치러질 ‘서킷런 2010(Circuit RUN 2010)’ 행사 첫날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될 이번 콘서트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을 무대로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최근 새로운 모습으로 주목을 받는 조성모,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3년 만에 국내 무대로 컴백한 초신성, 5년 만에 돌아온 실력파 힙합 뮤지션 주석, 9년 만에 새로운 이름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로티플스카이, 최근 13집을 발표한 박상민 등 오랜 공백을 깨고 왕성한 활동에 돌입한 반가운 얼굴들을 비롯해 나인뮤지스, LPG 등 모델급의 걸그룹들 및 홍진영 등이 출연해 뜨거운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무료로 일반에 개방될 예정이어서 역사적인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첫 개최의 성공을 기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페라리, 마세라티, 람보르기니 등 호화 슈퍼카 50여대가 한데 모여 모터쇼를 방불케하는 스케일을 자랑하는 슈퍼카 전시회도 마련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