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모비스, 제주서 전 세계 신입사원 대상 글로벌 하계수련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10.07.23 19:08
  • 기자명 이상원

현대모비스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제주도 해비치 리조트와 표선 해수욕장 일대에서 신입사원 154명을 대상으로 글로벌 하계 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글로벌 하계 수련회에는 해외 각 법인에서 채용한 신입사원 전원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 참가인원의 40% 가량인 55명은 작년 하반기 채용된 외국인 사원으로 미국, 인도, 중국, 러시아, 체코 등 세계 주요 국가 출신자들이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06년부터 해외에서 채용한 신입사원들을 수련대회에 초청하기 시작했다.
 
글로벌 사업장의 진용이 갖춰지면서 해외의 사원들도 회사에 대한 깊은 애사심을 가지고 있어야한다는 취지에서다.
 
특히 이번행사에서는 정석수 부회장 및 20여명의 주요임원들도 행사 일정에 참가해 의미를 더하며 해외법인 신입사원들을 환영했다.
 
현대모비스는 한국의 전통 문화를 알리고 현대차그룹 정신을 대표하는 협동·단결·인내 정신을 함양하기 위해 한라산등반․팀별 퍼포먼스, 씨름대회, 수중 기마전, 단체 줄넘기 등 전형적인 한국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각국의 신입사원들에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신입사원 가족들을 초청해 파티형식으로 진행하는 입사식을 비롯해, 1대1 멘토링 제도, 신입사원 100일 행사, 호프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신입사원들의 애사심을 유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