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쏘나타 고객 400명 벤쿠버 올림픽 메달리스트 출연 아이스쇼에 초청

  • 기사입력 2010.05.12 14:04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다음달 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벤쿠버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아이스쇼 현대카드 슈퍼매치Ⅹ 메달리스트 온 아이스에 쏘나타(YF) 출고고객 200쌍(1인 2매, 총 400명)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스쇼에는 벤쿠버 동계올림픽 남자 싱글 부문 금메달과 은메달을 차지한 에반 라이사첵(미국)과 예브게니 플루셴코(러시아)를 비롯해, 여자싱글 부분 은메달과 동메달을 차지한 아사다 마오(일본)와 조애니 로셰트(캐나다) 등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이 대거 참가해 세계 최정상급의 수준 높은 연기를 국내 피겨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갈라 프로그램은 물론 특별한 합동공연 등 다이내믹한 구성으로 초청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 참석을 원하는 쏘나타(YF) 출고고객은 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세계 최정상급 피겨선수들이 출연하는 아이스쇼에 쏘나타 고객을 초청함으로써 쏘나타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쏘나타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