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부산 신호초등학교에 원어민 영어교사 지원

  • 기사입력 2010.03.11 10:30
  • 기자명 이상원

르노삼성자동차가 신호초등학교(부산시 강서구 소재)에 2007년부터 4년째 원어민 영어교사를 지원, 영어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르노삼성차가 지원하는 신호초등학교 영어교실은 주위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영어권 문화를 학생들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교실을 레스토랑, 슈퍼마켓 등으로 꾸며 소규모 영어 마을을 구현하고 있다.
 
 영어교실은 초등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정규 수업 및 방과후 수업시간을 편성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실생활에서 벌어질 수 있는 상황을 원어민 영어교사와 함께 재현하는 상황극 수업과 50인치 TV, 컴퓨터, 영어학습프로그램 등 각종 교육용 기자재를 활용한 강의식 수업을 펼치고 있다.
 
원어민 영어교사는 양질의 영어수업을 위해 매년 학교장의 평가를 통해 선정하고 있으며, 위촉된 원어민 교사는 신호초등학교에 상근하면서 영어교육을 담당하고 있어 학생들뿐만 아니라 학교 선생님 및 학부모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르노삼성차 홍보본부 이교현 본부장은 어린 학생들이 글로벌 사고를 가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원어민 영어교사를 지원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지역사회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다변화되는 사회문화에 적합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