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체어맨H. SUV 차량 구입시 차량용 블랙박스, 엡손 포토프린터기 등 증정

  • 기사입력 2010.02.01 17:16
  • 기자명 이상원
쌍용자동차 2월 한달 동안 체어맨과 자사의 SUV 차량을 구입할 경우, 체어맨W VIP 골프 패기지와 차량용 고급 블랙박스, 엡손 포토 프린터 등의 기념품 지급과 신차 구입비 지원 및 2년 무이자 할부, 선수율 차등 최대 3.9% 저리할부, 저리 5.9% 유예 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체어맨W  구입 고객에게 국내 최고 명문 골프장의 체어맨W VIP 골프 패키지를 지급하며, 체어맨H 구입고객에게는 고급 차량용 블랙박스를, 렉스턴과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스포츠 구입고객에게는 엡손 포토프린터기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또,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스포츠, 로디우스 등 RV 차량 구입 고객은 선수율 30% 이상 납입 시 3.9% 저리할부 및 선수율 10% 이상 납입 시 4.9% 저리할부로 운영하는 선수율 차등 저리 할부와 선수율 15% 이상 납입 시 1년 차는 8.9%, 2~3년 차는 무이자로 해 주는 2년 무이자 할부, 선수율 5% 이상 납입 시 5.9% 저리 유예할부 프로그램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달에 이어 2010년 福 금고를 열어라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계속 진행한다.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 신차정보 문제를 풀어 응모하면 2010명을 추첨하여 차량용 블랙박스, 엡손 포토프린터,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전국 쌍용자동차 영업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히 제작한 세뱃돈 봉투를 무료로 나눠준다.
 
또 2010년형 SUV 모델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영업소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새롭게 바뀐 SUV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