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라쎄 오토, 폭스바겐 최대 딜러로 부상

  • 기사입력 2009.07.30 13:52
  • 기자명 이상원

 폭스바겐코리아의 서울 강남 및 일산 딜러인 클라쎄오토(주)가 고진모터스가 내놓은 서울 강남과 수원전시장을 인수, 폭스바겐코리아 최대딜러로 부상했다.
 
클라쎄오는 고진모터스가 내놓은 서울 강남과 경기 수원 지역 폭스바겐 전시장 및 정비망을 최근 인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클라쎄오토는 지난 2005년 9월 폭스바겐의 공식 딜러로 선정된 이후 현재 압구정, 역삼 그리고 일산에 전시장을 두고 있으며, 압구정, 일산 및 장안동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클라쎄오토㈜는 기존에 운영하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추가적으로 고진모터스㈜가 운영하던 서울 강남 전시장과 경기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인수함으로써 폭스바겐 최대딜러로 떠올랐다.
 
폭스박겐코리아측은 고진모터스의 서울 성수동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던 고객들의 경우, 8월 31일까지는 기존대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에는 클라쎄오토가 운영하는 서울 압구정동, 장안동 및 경기 일산 지역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폭스바겐코리아는 기존 고진, 클라쎄 오토, 마이스터의 3파전에서 클라쎄 오토와 마이스터의 2강체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서울 경인 지역에 총 3개의 딜러(클라쎄오토, 마이스터모터스, 메트로모터스)를 두게 됐으며, 전국적으로는 총 6개의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총 16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