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국내 최대 패션쇼 서울컬렉션에 쏘울 전시

  • 기사입력 2009.03.26 11:26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26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되는 2009 춘계 서울패션위크를 후원하고, 이 기간 중 열리는 국내 최대 패션쇼인 서울컬렉션에 쏘울을 전시한다.
 
기아차는 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열리는 여러 패션 행사 중 가장 관심이 집중되는 서울컬렉션에 쏘울을 전시, 참가 디자이너들과 패션 모델, 관객들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특히 쏘울 전시 공간을 여성 액세서리 소품 이미지등과 함께 한 벽면 슈퍼그래픽으로 화려하게 꾸밈으로써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볼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전시되는 쏘울은 세계적 패션잡지 바자(BAZAR)의 패션 이미지 컷과 함께어울리는 그래픽 데코레이션을 입힌 모델로, 관람객들은 패션쇼에 잘 어울리는 색다른 모습의 쏘울을 만날 수 있다.
 
이와함께 기아차는 이번 패션위크에 참여하는 패션 디자이너 39명 중 최고의 감각과 기량을 뽐내는 신진 디자이너를 선정해 쏘울상을 수여하고, 부상으로 쏘울 1대를 전달한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서울을 찾은 해외 유명 패션관계자 및 디자이너의 원활한 국내 일정 소화를 돕기 위해 오피러스 1대와 쏘울 2대를 의전 차량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차 쏘울은 지난 3월 2009 레드닷 디자인상(2009 red dot Design Award)에서 국내 차 최초로 자동차 제품 디자인 분야 Honorable Mention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