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토슈타트, 포르쉐 일산전시장 본격 오픈

  • 기사입력 2009.03.09 14:12
  • 기자명 이상원

아우토슈타트(대표 이광호)가 지난 7일 경기도 일산 장항동에 포르쉐 일산 전시장(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2 현대 에뜨레보 1층)을 새로 오픈,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에 오픈한 포르쉐 일산전시장은 포르쉐의 국내 다섯번째 전시장으로, 일산의 새로운 상권으로 부상하고 있는 장항동에 위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일산을 비롯한 경기 서부지역에 보다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날 오픈식에는 포르쉐 아시아. 태평양 크리스터 에크버그지사장과 한국판매를 담당하는 스투트가르트(주) 마이클 베터사장, 한국수입차협회 윤대성전무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오픈한 포르쉐 센터일산은 790m2(239평) 규모의 독립된 쇼룸과 755m2(229평) 규모의 최첨단 정비센터를 갖추고 있다.
 
쇼룸의 전시장 1층에는 총 4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과 고객상담실이, 2층에는 한층 심화된 포르쉐 커스텀 오더를 위한 피팅라운지, 고객 라운지, 인터넷 까페 및 포르쉐 자료실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돼 있다.
 
특히, 장항 인터체인지 입구에 자리잡고 있는 포르쉐 일산 정비센터는 뛰어난 접근성에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독립건물로, 지하에는 첨단시설의 판금도장부스와 총 4대까지 동시작업이 가능한 워크베이, 그리고 일반정비 및 서비스 어드바이져가 상주하는 리셉션 데스크까지 갖추고 있다.
 
여기에 정비센터 2층에는 고객들을 위한 인터넷 카페, 비스트로,자료실 등으로 구성된 특별 라운지와 야외 테라스가 마련돼 있어 고객들이 휴식과 만남의 장으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했다.
 
포르쉐 센터일산 이광호대표는 아우토슈타트는 포르세의 일산지역 공식딜러로서 고객들의 꿈과 가치를 실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