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홈페이지에 포르테. 쏘울 디자인클럽 오픈

  • 기사입력 2008.12.08 15:15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8일 홈페이지에 포르테, 쏘울 디자인클럽을 오픈하는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자인클럽은 역동적이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갖춘 신차 포르테와 쏘울에 관심과 성원을 보여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이벤트 사이트다.
 
포르테, 쏘울구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이달 말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디자인클럽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10만원 차량가격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히, 가족(사촌 포함), 학교 동문, 동일 아파트 거주자인 고객들이 디자인클럽에 가입하고 2명 이상이 포르테나 쏘울을 동시에 계약할 경우, 20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기아차는 다음달 9일까지 디자인클럽을 통해 포르테, 쏘울의 디자인 체험기와 웨딩카 사진 및 가족여행 사진 공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포르테, 쏘울의 디자인 및 성능, 인테리어 등에 대한 시승 체험기를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 1박 2일간 스키여행이나 겨울온천여행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포르테, 쏘울과 함께 한 웨딩카 사진이나 가족여행 사진 등을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1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 동안 ‘디자인클럽’에 가입하고 포르테나 쏘울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커플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70명의 고객 중 20명에게는 2박 3일 제주도여행권, 50명에게는 1박 2일 남도여행권이 증정된다.
 
포르테 쏘울 디자인 클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기아차 영업소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올해 기아차만의 디자인철학을 담은 신차 모하비, 로체 이노베이션,포르테, 쏘울을 잇따라 출시하며, 내수시장 점유율을 지난 9월 31%, 10월 31.8%, 11월 35% 등 3개월 연속 30% 이상으로 끌어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