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305개 정비 네트워크 대상 기술경진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08.11.14 11:01
  • 기자명 이상원

쌍용자동차가 진 13일 정비기술 향상 및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 제고를 위해 새롭게 통합한 2008 기술경진 대회를 대전연수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정비기술경진대회와 서비스 어드바이저 역할연기 경진대회가 동시에 진행됐다.
 
올해 네번째로 개최된 정비기술 경진대회는 쌍용차 305개 정비네트워크에서 1천800여명의 정비사들이 참가했으며, 필기, 실기 등 총 3단계로 나눠 평가 순위에 따라 24명(12팀)에게 고객만족 대상, 우수상, 혁신상, 창의상과 함께 상패와 포상금이 지급됐다.
 
또 같은 날 진행된 서비스 어드바이저 역할연기 경진대회에는 12개팀 60여명이 참가해 각 팀당 15분씩 역할연기를 펼쳤으며 평가 방법은 AS절차, CS 응대 표준준수, 현실성, 독창성 등 종합적인 다면평가로 치뤄졌다.
 
쌍용차는 사내 우수 CS강사를 선발, 고객접점 응대 기술향상으로 대 고객서비스 이미지 향상을 위한 CS사내강사 경진대회를 내달 12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쌍용차는 마케팅인사이트가 실시한 서비스부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위를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