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최고급차 마이바흐 고객 초청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 실시

  • 기사입력 2008.10.20 16:11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는 마이바흐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11월13일까지 3개 지정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마이바흐 고객초청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이바흐 고객 초청 무상 점검 서비스는 국내에서는 2007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독일에서 마이바흐만 전문으로 담당하는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가 직접 방문, 고객에게 일대일 맞춤형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는 자사의 공식 딜러를 통해 국내에 판매된 마이바흐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정된 공식 서비스센터인 서울 지역 2곳(용답, 서초)과 부산 지역 1곳(감전)에서 진행되며, 마이바흐 소유 고객들은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일반적인 차량 점검을 비롯해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의 차별화된 일대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는 마이바흐만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기술자로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전세계 고객을 직접 찾아 다니며 차량을 점검한다.
 
최고급차의 대명사인 마이바흐는 지난 2002년부터 자동차 정비 분야에서 최소 10년 이상의 교육 및 실무 경력을 갖춘 12명의 전문가로 팀을 구성, 세계 각지의 마이바흐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들은 마이바흐의 신차 개발 프로젝트에도 참여하여 생산과 조립의 전 과정을 숙련토록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