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백모터스포츠 페스티벌, 3일 태백레이싱 파크서 개막

  • 기사입력 2008.10.01 08:35
  • 기자명 이상원

2008 태백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이 고원의 도시 태백에서 오는 3일에서 5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태백시와 KBS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HASF와 태백레이싱파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2008 넥센RV챔피언쉽 왕중왕전과 KBSF 4전이 열리며, 온로드 RV자동차와 바이크 등 모터스포츠 전 종목에 걸쳐 3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태백시민 화합 한마당 축제인 태백제행사와 동시에 개최, 태백시민과 전국에 각 지역에서 몰려든 관광객과 모터스포츠 관람객등 총 5만여명이 참관할 전망이다.
 
태백레이싱파크의 서킷에서 카레이서와 모터사이클 라이더가 펼치는 박진감이 넘치는 경기는 KBS TV를 통해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일에는 태백시가지에서 바이크와 RV경주차량이 펼치는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3일 태백제 개막식 퍼레이드, 4일에는 다수의 인기연예인이 출연하는 YTN 파워 라이브 콘서트가 태백레이싱파크 특설무대에서 마련된다.
 
이번 축제에는 관람객을 위한 카트장, ATV체험장, 승마장, 서바이벌,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함께 치어리더 공연, 퓨전밴드 등 부대행사와 경품, 먹거리, 전통풍물장터, 각 후원사들이 마련한 다양한 선물증정 이벤트가 준비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