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개최

  • 기사입력 2008.09.23 13:16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벤츠의 고성능 모델을 대표하는 메르세데스 AMG의 드라이빙 체험 행사인 Mercedes-Benz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오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경기도 화성 자동차 성능 시험 연구소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로 벤츠 코리아가 국내시장에 도입한 AMG 차량들을 한 자리에서 시승해 볼 수 있는 드라이빙 체험 행사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메르세데스 벤츠의 SL 63 AMG, CL 63 AMG, CLS 63 AMG, ML 63 AMG, C 63 AMG등 고성능 AMG 모델로 일반적으로 경험하기 힘든 고속 서킷 주행을 체험하며 AMG 드라이빙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AMG 차량의 강력한 파워와 다이내믹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운전 기술 교육과 슬라럼(지그재그로 회전하는 자동차 코스 운전), 급정거, 차선 변경 등 안전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행사는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하며 총 180명을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26일(금)까지 웹사이트(www.mercedes-benz-amg.co.kr)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추첨 결과는 최종 참가자에게 개별 통보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07년 CLS클래스의 최상급 AMG 모델 CLS 63 AMG와 최고급 럭셔리 SUV의 AMG 모델 ML 63 AMG 출시를 시작으로, 2007년 7월에는 2도어 럭셔리 쿠페 CL클래스의 AMG 모델 CL 63 AMG를 출시한 바 있다.
 
또, 지난 2008년 7월에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드림카 뉴 제너레이션 SL 63 AMG와 뉴 제너레이션CLS 63 AMG를 출시했고, 8월에는 AMG C-Class의 제 5세대 모델 뉴 C 63 AMG 를 출시하여 국내에 고성능 AMG 모델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