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오피러스.모하비 고객 초청 자선 골프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08.09.23 11:10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오피러스.모하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오피러스.모하비 고객 초청 자선 골프대회는 오는 11월3일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며, 기아차는 이달 24일부터 10월12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와 운영본부(02-322-4047,4954)를 통해 신청 접수를 받은 후 10월14일 추첨을 통해 참가자 140명을 확정 발표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번 대회의 라운딩 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게임은 신페리오와 샷건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는 로체 이노베이션 1대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한다.
 
또, 골프대회 당일 오피러스.모하비 멤버십 위촉 레슨프로인 매직스윙 프로 골퍼 이병용 씨의 스윙에 대한 골프 클리닉을 운영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원포인트 개인 레슨권도 증정한다.
 
이와함께 기아차는 고객들의 자선기금을 모아 기부금을 마련해 형편이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어린이 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라운지서비스, 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고품격 문화행사, 레저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펼치는 VIP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