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닛산, 닛산 브랜드 띄우기 본격 착수

  • 기사입력 2008.08.21 15:04
  • 기자명 이상원

한국닛산이 오는 11월 선보일 닛산브랜드 띄우기에 본격 나선다. 
 
한국닛산은 오는 11월 닛산브랜드 출시에 앞서 닛산 브랜드의 글로벌 태그라인인 SHIFT_를 국내에 소개하기 위해 닛산 공식 웹사이트(www.nissan.co.kr)을 통해 오는 9월 20일까지 당신의 SHIFT_는 무엇입니까? 라는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HIFT_컬러 팔레트와 SHIFT_ UCC라는 두 가지 서브 이벤트로 네티즌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SHIFT_는 변화, 도전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고 있는 닛산의 글로벌 태그라인으로, 발상의 전환, 일상의 변화를 뜻한다.
 
SHIFT_컬러 팔레트는 닛산의 SHIFT_의 이해를 돕는 영상이나 이미지가 담긴 다양한 컬러를 클릭해 감상하면 나만의 팔레트에 5가지 색상이 모두 채워져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며, SHIFT_UCC는 나만의 SHIFT_와 가장 잘 어울리는 UCC를 올려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손목시계, 닛산 미니카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마이크로사이트는 닛산의 독특한 철학이자 정신인 SHIFT_를 기반으로, 즐겁고 신선한 홈페이지로 개발됐으며, 키보드의 시프트 (Shift) 키와 방향키를 이용해 물위에 떠있는 듯 움직이는 컬러 패턴들을 다양한 형태로 변형시킬 수 있다.
 
특히, 자동으로 움직이는 자동차에 따라 컬러 패턴도 따라 움직이는 플래시 효과가 더해져 이용자들에게 호기심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국닛산측은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닛산의 핵심 철학인 SHIFT_에 대한 소비자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닛산 만의 색다름과 재미가 담겨있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