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하비. 오피러스고객들, 공항서도 VIP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08.07.21 14:23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항공사들이 퍼스트클래스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공항 라운지 서비스를 오피러스. 모하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기아차는 21일부터 인천공항 내 여객터미널 2곳에서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인 VIP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동차업계로서는 최초로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인천공항 라운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가 마련한 라운지는 인천공항 내 여객 터미널 면세구역 내 4층 동편과 서편 각 1곳씩 두 곳에 마련돼 있다.
 
기아차의 공항 라운지 서비스는 항공사 퍼스트 클래스 수준의 조선호텔 제공 30여종의 뷔페 바와 각종 음료서비스, 인터넷 PC 및 노트북 랜(LAN)선이 구비된 비즈니스 센터 등이 제공되며, 고객과 함께 동반1인까지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아차의 공항 라운지 서비스는 인천국제공항에서 국제선을 이용하는 VIP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오픈, 고객들의 항공편에 따라 심야 시간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기아차는 라운지 서비스와 함께, 무료 발렛파킹서비스 및 수하물 운반서비스까지 제공, 해외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공항 토탈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콜센터 운영(1566-5854)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6년간 총 7회의 무상점검 서비스, 총 4회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제휴호텔 무료 발레파킹 및 이용 할인 서비스, 공항 편의 서비스 등 오피러스 및 모하비 멤버십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