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피니티, 역시 럭셔리브랜드. 휴가철도 최고급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08.07.03 08:07
  • 기자명 이상원

인피니티는 휴가 및 여행을 떠난 인피니티 고객이 예기치 않은 차량의 결함으로 운행을 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해 모빌리티 개런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인피니티 구입한 지 4년 또는 10만Km가 넘지 않은 차량이 집을 기준으로 100Km 이내의 거리에서 예기치 않는 사고로 운행이 불가피할 경우, 24시간 운영되는 인피니티 고객 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귀가를 위한 교통편 및 숙박시설을 안내해 준다.
 
또, 차량 운전자에 한해 귀가비용을, 부득이 숙박을 해야 할 경우 1인 1박에 대해 당일 숙박비 및 익일 조식을 제공한다.
 
인피니티는 또,  이달에 자사 차량을 구입할 경우,  저금리 적용과 여행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7월7일부터 19일까지 기존 인피니티  고객을 위한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도 진행한다.
 
인피니티는  M시리즈와 스포츠 세단 G35, 고성능 스포츠 쿠페인 G37과 럭셔리 크로스오버 EX35를 이달에 구입할 경우, 여름휴가를 위한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며, M시리즈와 G35를 구입할 경우, 4.2%의 저금리를 적용해 준다고 밝혔다.
 
인피니티는 또, 기존 인피니티 고객들을 위해 7일부터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인피니티 공식딜러인 강남 SS 모터스, 서초 한미모터스, 분당 SK 네트웍스와 부산 반도모터스, 그리고 성수 SS 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하며, 여름철에 필요한 무상점검 서비스, 에어컨 소취 작업(20% 할인), 타이어 교환(20% 할인) 등 차량 전반에 대한 점검을 실시한다.
 
무상점검을 받는 고객들에게는 고급 여행용 파우치 등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