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각 부문 톱 브랜드와 공동마케팅 추진

  • 기사입력 2008.06.10 13:06
  • 기자명 이상원

현대차가 아시아나항공에 이어 통신업체인 KT와도 전략적 제휴관계를 체결,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현대차와 KT는 10일 서울 계동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에서 양사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차&KT 제휴 프로모션 협정을 체결하고 8월까지 현대차 구입고객이 KT 상품에 가입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관계 체결로 현대차 구입고객이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KT 메가패스와 IPTV 서비스 메가TV에 동시 가입할 경우, 영어교육 전문 사이트 아하 잉글리쉬 1년 이용권과 메가TV 3개월 무료이용권을 기본으로, 현대오토넷 내비게이션과 닌텐도 Wii 기본 세트, 음식물 처리기 중 1가지를 선택, 총 3종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 현대차 구입고객이 메가패스만 가입하는 경우에도 아하 잉글리쉬 1년 이용권을 포함, 음식물처리기와 현대오토넷 GPS 내장 하이패스 중 고객이 선택하는 1가지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에앞서 현대차는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맺고 아시아나 3만 마일리지로 현대차 구매할 때 3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판촉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현대차 구입고객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3만 마일리지를 공제한 후 현대차 30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차량 계약 시 지점 혹은 대리점에 제출하면 된다.
 
이와함께 영유아 전문 교육기관인 짐보리와 공동으로 판매 마케팅을 추진, 지난달부터 7월까지 전 출고고객들이 생후 0~30개월 짐보리 영유아교육 프로그램을 등록할 경우 1학기 수업료(약 30만원)의 50%를 할인해주고, 7월까지 짐보리 회원 직계가족이 현대차를 구매할 때(택시, 법인, 대형 상용 제외)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