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보쉬, 올해 전동공구 신제품 대거 출시

  • 기사입력 2008.02.27 16:28
  • 기자명 이상원

한국보쉬가 보쉬 전동공구 80주년을 맞아 올 한해 다양한 신제품 출시하고 고객만족 이벤트를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쉬는 우선, 다양한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IXO 3.6V를 최근 출시했다. IXO는 지난 2005년 출시된 세계 최초의 초소형 충전공구로  전 세계적으로 600만개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IXO는 새로운 리튬이온 기술을 적용, 기존 제품보다 배터리 사용시간이 30% 더 길어졌다.
 
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좋고 가벼워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특히, 드라이버 전면에 LED를 장착, 잘 안 보이는 컴퓨터의 안쪽이나 어두운 코너에서도 편리하게 작업이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든 휴대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새로워진 배터리 게이지는 배터리 잔량이 표시, 작업 중에 드라이버가 멈추는 일을 사전에 방지할 수가 있고  자석식 홀더를 사용, 쉽고 빠르게 12개의 다양한 비트를 교환, 사용하기 쉽다.
 
한편, 보쉬는 홈페이지를 통해 전동공구 출시 8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까지 보쉬 80주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보쉬 80주년 벽시계를 증정한다.
 
보쉬 전동공구는 현재 전 세계 약 50개국의 270여개 생산거점을 통해 전동공구, 액세사리 및 정원용 공구 제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994년 한국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했으며 300여개 보쉬 대리점과 1개의 직영 서비스센터, 10개의 AS센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