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맛기행 전국 음식체험단 모집

  • 기사입력 2007.11.21 16:35
  • 기자명 이상원

현대차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우리나라 각 지역을 탐방하며 맛 기행을 떠나는 음식 체험단을 선발한다.
 
현대자동차는 올해 말까지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일반인들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구석구석 맛 탐험대란 이름으로 각 지방별 대표 음식 및 향토 음식 체험단을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선발, 운영한다고 밝혔다.
 
선발된 맛 탐험대는 추천지역의 음식 및 관광지를 방문하고 글과 사진 등의 여행후기를 웹사이트를 통해 소개하여 맛 기행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에게 우리나라 맛 지도를 안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탐험대 참가신청은 현대차 구석구석 맛 탐험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과 음식을 선택, 최소 3명 이상의 인원으로 팀을 구성한 후 해야 하며, 이번 주부터 홈페이지에 공지된 일정에 따라 총 25개 팀을 선발하게 된다.
 
이번 주 첫 출발하는 맛 탐험대가 찾아가는 지역은 제주 제주시와 경남 거제시, 경북 포항시, 전남 구례군 등이 될 예정이다.
 
팀 구성원이 여행기 작성, 사진 및 동영상 촬영에 취미가 있거나 뛰어난 미각의 소유자일 경우 맛 탐험대로 선발될 가능성이 높아지며, 선발된 맛 탐험대에게는 음식비와 숙박비, 유류비 등의 일부가 지원된다.
 
다양한 참여자가 만든 여행기는 인터넷과 모바일 서비스, 모젠 등의 컨텐츠로 제작돼 자가운전 여행자에게 유용한 국내 여행 맛 지도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올 4월부터 고품격 멤버십 프로그램인 BLU멤버스를 출범시켜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BLU멤버스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출고 후 6년간 7회 정기 점검 무료 서비스, 통합 포인트 서비스, 생활 제휴 서비스, 맞춤 정보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멤버십 서비스 가입 고객들은 차량 구입 후 멤버십 카드 한 장으로 종합적이며 체계적인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