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엔카, 하나금융과 제휴. 중고차 토탈금융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07.09.04 11:27
  • 기자명 이상원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 기업인 엔카네트워크(대표 박성철)가 하나금융그룹 계열사인 하나은행, 하나캐피탈과 중고차 토탈 금융 서비스 제공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SK엔카 직영매장에서 중고차를 구입할 경우, 할부 상담에서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엔카네트워크는 본격적인 금융 서비스를 실시를 위해 지난 3일 서부, 서초, 중앙, 강남 등 수도권내 4개 SK엔카 직영매장에 하나캐피탈 상담 창구를 개설했다.
 
하나캐피탈측은 SK엔카 직영매장 금융 상담 창구에 자사 직원을 상주시켜 일대일 상담을 통해 고객 신용에 맞는 합리적 금리 및 대출 조건을 제시해준다. 
 
특히 SK엔카 직영매장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는 구입 차량에 대한 무료 품질보증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품질 보증서비스는 SK엔카에서 구입한 지 6개월 또는 1만km인 차량에 대해 엔진, 미션, 공조장치(에어컨, 히터) 계통에 고장 또는 결함의 발생시 무상으로 교환.수리해주는 서비스로, 국내 중고차 업계에서 최대 최장의 보증범위를 제공하고 있다.
 
엔카네트워크는 하나캐피탈 상담 창구를 우선 수도권 중심으로 운영한 뒤 차차 전국 직영 매장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또, 하나은행의 온라인 마케팅 채널인 하나N플라자를 SK엔카 홈페이지에 입점시켜 온라인을 통해서도 동일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