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1.05 12:05
[M투데이 이정근기자]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더 뉴 2024 랭글러' 출시를 기념해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이자 카멜커피 대표 ‘미스터카멜’(박강현)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먼저 지프는 ‘Famous for Freedom’ 테마에 맞춰 미스터카멜과 진행한 ‘더 뉴 랭글러 X 미스터카멜 에디션’을 청담과 강서, 일산 등 일부 지프 공식 전시장에 특별 전시한다. 미스터카멜은 현재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카멜커피의 CEO이자 다양한 브랜드와 독특한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탄생시킨 아티
-
2023.11.02 14:22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12월 31일까지 두 달 간 율현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율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유상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먼저, 10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트롤리 백을 증정하고, 정기 점검 고객에게는 차량 탈취제를, 방문 고객 전원에게 세차 할인 쿠폰 및 차량용 방향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율현 서비스센터에 차량 입고 후 서비스 대기시간 동안
-
2023.05.31 20:31
[M투데이 최태인기자] 테슬라가 6월 2일부터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신형 Model X 및 Model Y, Model 3 등 테슬라의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6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팝업에는 Model X, Model Y, Model 3가 전시되며, 테슬라의 압도적인 성능과 가속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현장 시승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시승은 Model 3 Long Range와 Model Y Long R
-
2023.02.07 10:49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폭스바겐의 고성능 순수 전기차 ID.4 GTX가 이달 15일 개봉 예정(2월 17일 북미 개봉)인 마블 히어로물 ‘앤트맨’의 세 번째 시리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 등장해 전 세계 관객들에게 다이내믹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를 기념해 폭스바겐은 마블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한 ID.4 글로벌 콘텐츠 캠페인을 실시한다.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
-
2023.01.20 16:49
[M 투데이 이상원기자] SK이노베이션에 최근 입사한 구성원들이 입사를 결정한 이유로 ‘수평. 자율적인 기업문화’를 1위로 선택했다.SK이노베이션은 최근 신입. 경력사원 7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이 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20일 밝혔다.‘회사 입사를 결정할 때 어떤 특성을 고려했냐’는 질문(주관식 응답)에 응답자의 19%가 ‘수평. 자율의 기업문화’(19%)를 1위로 꼽았다.이어 ‘변화와 혁신(2위ㆍ18%)’, 급여/성과급 및 복리후생(3위ㆍ17%), ESG 경영(4위ㆍ11%), 업계 1위(5위ㆍ6%) 순이었다.급여.
-
2022.12.26 10:17
[M투데이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기록적인 폭설에도 불구하고 캠핑의 꽃이라 불리는 겨울 캠핑 시즌을 맞아 자연 속 힐링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쌍용차 고객만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쌍용차 고객 전용 캠핑시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진행된 ‘2022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는 기록적 폭설과 영하 20도를 넘나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캠핑장을 찾은 50여 가족(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이날 행사는 참가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
2022.12.16 10:55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미국 전기차업체 루시드 모터스(Lucid)가 세계 최대의 전기차 시장에서 인재를 채용하기 시작하면서 중국 시장 진입을 준비하고 있다.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루시드는 상하이에서 12개 포지션의 인재를 구한다는 포스팅을 했으며, 다양한 포지션으로 유추해 볼 때 가까운 미래에 루시드가 테슬라처럼 현지에서 생산하는 것보다는 중국으로 차량을 수출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미국의 스타트업 전문 매체 테크 크런치(Tech Crunch)에 따르면, 루시드는 중국 대도시 지역의 고객 수요 확인 및 관련
-
2022.09.26 09:01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9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T’Station)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국내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아이온은 한국타이어만의 전기차 특화 기술로 완성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지난 5월 유럽 시장에 먼저 선보인 데 이어 최근 국내 정식 출시됐다. 세단과 SUV 전기차 모델에 장착되며 사계절용(All-season), 겨울용(Winter),
-
2022.09.15 10:22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 지프와 DS 오토모빌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마모터스’가 9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열리는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2022 오토살롱위크’에서 지프와 DS 오토모빌 부스를 운영한다.지프와 DS 오토모빌 부스는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각각 개별적으로 운영된다. 지프 부스에서는 국내 최초로 실내 전기차 오프로드 모듈 체험 행사를 진행해 방문객들은 ‘랭글러 4xe’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캠핑 컨셉으로 꾸민
-
2021.09.09 08:50
토요타코리아가 토요타 홍보대사인 KPGA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스킬스 마스터즈’ 온라인 이벤트를 10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참가방법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의 토요타 스킬스 마스터즈 화면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응모 신청 후 골프 스윙, 자신만의 스킬, 즐거운 순간, 세리머니 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요타골프’, ‘#토요타스킬스마스터즈’ 두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포스팅 영상 중에서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잘 표현한 참가자를 선정, 토요타 홍보대사 프로골퍼인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
2021.09.07 09:2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프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 액션카메라 '고프로(GoPro)'와 함께 색다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Welcome to my place)’를 테마로, 과감하고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가진 세 브랜드가 모여 다양한 장소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모험을 즐기는 모습을 총 7편으로 영상에 담았다.지프는 오는 8일 공식 출시 예정인 첫번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SUV ‘지프 랭글러 4xe(Jeep Wrangle
-
2021.08.20 09:12
렉서스코리아가 9월 8일까지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모델인 RX, UX, NX를 체험할 수 있는 “렉서스 런어게인(R.U.N.Again)”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렉서스코리아 홈 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사연을 작성하고 렉서스 인스타그램 이미지 업로드 이벤트에 동시에 참여해야 응모 가능하다.추첨을 통해 총 15팀의 러너(R.U.N.NER)를 선발하며 RX, UX, NX 중한모델의 3박4일 시승권과각 모델별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제공한다.골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RX는
-
2021.06.25 08:43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현대자동차가 국내 대표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인 네이버제트(NAVER Z)의 제페토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가상공간에서 쏘나타 N 라인을 시승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메타버스(Metaverse)는 가상, 초월을 뜻하는 메타(Meta)와 현실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가상과 현실이 상호작용하는 혼합현실을 말한다.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는 사용자(개인)를 표현하는 아바타를 통해 가상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소통하며 놀이, 쇼핑, 업무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제약없
-
2020.10.29 09:07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일반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Muse)로 활동하며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고객층인 20-30대 MZ세대들이 차량을 자유롭게 시승하며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들을 수행,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이에 쉐보레는 오늘(29일)부터 4주간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
2020.09.03 09:2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프가 브랜드 공식 홍보대사이자 월드스타 비(RAIN)와 함께 ‘윈도우 오브 지프(Window of a Jeep)’ 캠페인을 실시한다.‘윈도우 오브 지프’는 ‘지프가 보는 세상, 세상이 보는 지프’를 의미하는 이번 캠페인의 명칭으로, 모험과 자유, 열정, 그리고 진정성의 상징인 지프와 함께 세상 여러 곳을 마주하고 모험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프가 드넓은 세상, 광활한 자연을 운전자와 이어주는 매개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특히 “당신만의 이야기를 써내려가고 싶다면 지프와 모험을 시작하라”는 광
-
2020.08.24 11:4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지난 16일까지 2주 간 진행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2020 빅팬 캠페인은 지난 2주 간 총 7,300여 건의 참여 포스팅들이 소셜미디어에 게재되면서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했다.지난 4월 선보인 폭스바겐의 ‘뉴 브랜드 디자인’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빅팬 캠페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는 참여 시 활용할 수 있는 ‘폭스바겐 일러스트 프레임’에 폭스바겐의 새로운
-
2020.07.02 11:1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XM3 POP-UP' 쇼룸 운영 및 포토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3가지 컬러의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 차량이 전시된 XM3 POP-UP 쇼룸에서는 르노삼성차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을 비롯해 현장에서 포토 및 SNS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디지털 사전 이벤트로 XM3 POP-UP 쇼룸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 가족 또는 지인을 댓글로 태
-
2020.07.01 10:05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온라인 시승 이벤트 ‘렉서스 러너(LEXUS R.U.N.NER)’를 실시한다.응모방법은 ‘당신을 가슴 뛰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되며 렉서스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의 러너(R.U.N.NER)에게는 RX, UX, NX 중 한 모델의 3박 4일 시승권과 캠핑 수납함이 선물로 제공되며, 시승기간 중 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한 3명에
-
2020.05.13 15:42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지난달 진행한 화훼업계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다양한 단체에 도움의 손길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한성자동차는 지난달,코로나 사태의 여파로 꽃 소비가 위축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업계를 지원하기 위해,인근 화훼 소상공인으로부터 꽃을 사들여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꽃 선물을 제공하는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진행했다.동시에 고객이 전시장에서 받은 꽃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포스팅
-
2020.04.14 12:44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코로나로 피해를 입은 화훼업계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한성자동차는 이번 달 메르세데스 벤츠의 Blooming 캠페인과 함께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전개한다.최근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고 개학연기, 행사 취소 등 꽃 소비가 위축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업계를 지원함과 동시에 방문 고객들에게 봄맞이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먼저
-
2020.02.11 15: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를 이달 말일까지 한 달 연장한다고 밝혔다. 콘테스트에 걸린 상금도 4,600만원에서 5,000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기존 1월 31일까지로 설정된 기한에 많은 응모희망자들이 응모를 위해 준비할 시간이 부족하다는 의견을 받아들인 것이다. BBQ는 보다 많은 창의적인 먹방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고,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마케팅 효과에도 긍정적이라고 판단해 응모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이에 따라 콘테스트 결과 발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