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08 11:34
[M투데이 이정근기자]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 기능을 주제로 한 삼성전자의 단편영화 ‘S24 Hours 무비 시리즈’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S24 Hours 무비 시리즈’는 갤럭시 AI 기능으로 달라진 주인공의 24시간을 신선한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낸 작품이다.각각 6분으로 구성된 4개의 영상은 지난달 7일 유튜브, 인스타그램, X(옛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웨이브, 티빙, 왓챠를 통해 공개됐으며, 전채널 합산 조회수는 5000만 뷰를 넘어섰다.삼성전자는
-
2023.12.24 13:13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LG전자가 초소형 4K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를 CES 2024에서 처음 공개한다.LG전자는 지난 2018년 ‘LG 시네빔’ 브랜드를 선보인 후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홈 시네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프로젝터와 사이니지 전문 글로벌 시장조사업체인 PMA에 따르면 LG전자는 국내 4K 가정용 프로젝터 시장에서 약 68% 점유율(올해 상반기 출하량 기준)을 차지하고 있다.이번에 공개하는 'LG 시네빔 큐브(LG CineBeam Qube)'는 새로운 홈 시네마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젝터다. 최근
-
2023.11.01 11:46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차량 안에서 유튜브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현대차∙기아는 지난 10월 31일(현지시각) LG전자, 유튜브와 함께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고객경험 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하고,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더욱 다양한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날 현대차∙기아 권해영 인포테인먼트개발센터장을 비롯해 LG전자 은석현 VS사업본부장, 유튜브 글로벌 프로덕트 파트너십 총괄 토니 아치봉(Tony Archibong) 매니징 디렉터 등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
2023.09.17 10:46
[M 투데이 이상원기자] LG전자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의 아웃도어 프로모션을 강화한다.LG전자는 통나무 산장 콘셉트로 체험 공간을 조성한 팝업스토어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열고, 14일부터 24일까지 서울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운영한다.LG 스탠바이미 클럽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 peak)와 협업했다.캠핑, 테라스, 차박 등 캠핑용 테이블.의자 등으로 꾸며진 아웃도어 공간 속에서 고객은 LG 스탠바이미 Go의 다채로운 매력을 직접 체험한다.고객들
-
2023.06.25 12:25
[M투데이 최태인기자] LG전자가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StanbyME) Go’를 제대로 즐기는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연다.LG 스탠바이미 클럽은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나들이객이 많이 찾는 여의도 한강공원 인근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운영하는 이색 팝업 스토어다. LG전자는 최근 주목 받는 LG 스탠바이미 Go를 직접 경험하도록 숲 속 오두막집 콘셉트의 체험 공간을 조성했다.LG 스탠바이미 Go는 레디백 스타일의 여행 가방을 닮은 일체형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이다. 최근 야외 활동 수요가 증가
-
2023.05.31 08:55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앞으로는 차 안에서 ‘팟빵’과 같은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는 물론 ‘왓챠(Watcha)’, ‘웨이브(Wavve)’ 같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콘텐츠도 감상할 수 있게 된다.현대자동차·기아는 31일 대대적인 인포테인먼트(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배포를 시작해 오는 6월부터 이 같은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차량 내 OTT 콘텐츠 제공이 가능한 것은 SDV(Software Defined Vehicle, 소프트웨어 중심의 자동차) 기능을 지원하는 자동차들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
-
2022.07.20 11:00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삼성전자가 티빙, 왓챠 등 국내 OTT 업체들과 손잡고 HDR10+ 콘텐츠 확산에 박차를 가한다.HDR10+는 삼성전자가 주도하고 있는 영상 표준 기술로, TV나 모바일 등에서 디스플레이의 성능을 고려하여 각 장면마다 밝기와 명암비를 최적화해 주는 기술이다.삼성전자는 HDR 콘텐츠의 저변 확대를 위해 자체 개발한 HDR10+ 콘텐츠 전환 소프트웨어를 지난 2019년부터 무상으로 배포해왔고, CJ 올리브네트웍스ㆍ왓챠ㆍU5K 이미지웍스ㆍ캔딧 스튜디오 등 다수의 영상 콘텐츠 업체가 이를 활용하고 있다.티빙은 20
-
2022.03.22 11: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가 ‘Neo QLED’에서 라이프스타일 TV까지 2022년형 TV 전 라인업을 22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삼성전자는 올해 프리미엄 TV 시장 확대를 위해 Neo QLED 8K와 75형 이상 초대형 TV 라인업을 강화했다.프리미엄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Neo QLED는 총 21개 모델로, 모두 8K와 4K 해상도로 출시된다.8K 제품은 3개 시리즈(QNB900·QNB800·QNB700) 3개 사이즈(85·75·65형)의 7개 모델로, 출고가는 ‘인피니트’ 디자인이 적용된 최상위 제품(
-
2022.03.03 11: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가 2022년형 TV 공식 출시에 앞서 3일부터 14일까지 Neo QLED 신제품을 대상으로 사전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지난해 첫 선을 보인 후 국내외 프리미엄 TV 시장을 견인해 온 Neo QLED는 올해 초대형 라인업을 확대하고 화질ㆍ사운드ㆍ스마트 기능을 강화해 17년 연속 1위의 초석을 다진다.2022년형 Neo QLED는 8Kㆍ4K 제품군 모두 75형(189cm)과 85형(214cm) 위주로 라인업을 운영하며 지난해 15개에서 올해 21개로 모델수를 대폭 확대한다.Neo QLED 8K는
-
2021.11.04 09:21
[M오토데일리 이세민 기자] 르노삼성차가 이커머스 프로모션 차량에 대해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프로모션을 11월에도 이어간다.온라인 스페셜 픽은 이커머스 관련 다양한 비즈니스를 꾸준히 모색 중인 르노삼성자동차가 특별히 선별한 한정 수량의 차량을 추가 특별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프로모션이다.고객이 원하는 조건의 차량을 온라인에서 직접 검색하고 재고수량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선택한 차량의 청약금을 결제하면 지정된 영업점과 연결해 본 계약을 체결하는 방식이다.특히 이달
-
2021.10.08 18:05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온라인 한정 차량에 대해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10월에도 실시한다고 밝혔다.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10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이번 달 새로 출시한 2022년형 SM6 30대를 파격적으로 추가하면서 QM6 16대, 마스터 버스 15인승 31대, 캡처 3대 등 4개 모델 총 80대의 온라인 전용 모델을 대상으로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를 통해 진행된다.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2022년형 SM6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
2020.12.31 09:05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삼성전자가 내달부터 3개월간 노트PC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까지 다양한 모바일·IT 제품을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2021 갤럭시 아카데미는 새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갤럭시 북(Galaxy Book) 노트PC 신제품을 비롯한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2개 이상의 IT 기기를 동일 매장에서 동시 구매할 경우 현장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을 해준다.삼성전자는 세련된 디자인에 최신 인텔 11
-
2020.12.07 11: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삼성전자는 스마트 기능이 대폭 강화된 프리미엄 스마트 모니터 M7(32형, UHD)과 M5(32형·27형, FHD)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이 제품은 기존 스마트 TV 플랫폼인 타이젠 OS 기반의 스마트 허브를 탑재해 PC 연결 없이도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니터다.모니터 한 대만으로 업무, 학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시청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이 대거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인터넷 접속은 물론 넷플릭스, 유튜브를 비롯한
-
2020.10.04 20:32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S20 울트라'로 촬영한 단편영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10월 5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하트 어택’은 갤럭시 스마트폰의 뛰어난 카메라 기능을 강조하는 'Filmed #withGalaxy' 글로벌 단편영화 프로젝트 중 첫번째 작품으로, 충무로의 떠오르는 신예 이충현 감독과 주연으로 이성경 배우가 참여했다.또한, ‘뷰티 인사이드’(2015), ‘아가씨’(2016), ‘럭키’(2016), ‘독전’(2018) 등을 통해 남다른 미장센과 신
-
2020.08.13 10: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S펜'으로 태블릿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갤럭시 탭 S7'·'갤럭시 탭 S7+' 사전 판매를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정식 출시는 9월 3일이다.역대 갤럭시 태블릿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인 12.4형을 탑재한 '갤럭시 탭S7+'와 11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탭 S7'은 'S펜'을 활용한 다양한 앱과 강력한 멀티 태스킹 기능으로 업무와 학습, 여가생활까지 최상의 사
-
2020.04.21 09:5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가 업그레이드된 'S펜'으로 한층 강화된 노트 필기 경험을 제공하는 태블릿 '갤럭시 탭 S6 Lite' 사전 예약을 22일부터 시작한다.갤럭시 탭 S6 Lite는 자유로운 필기 경험을 선사하는 S펜과 강력한 성능,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우선, 갤럭시 탭 S6 Lite의 S펜은 연필 같이 더욱 편안한 그립감과 빨라진 반응 속도로 세밀한 필기부터 독창적인 그림까지 자유로운 표현이 가능하다. 제품 측면에 자석처럼 부착할 수 있어 분실 걱정 없이
-
2020.02.07 08:56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기아자동차가 새로운 형태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기아차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의 주 고객층인 2~40대 남성의 체감 가치 제고를 위해 남성용 구독 서비스를 결합시킨 업계 최초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Homme Selection)’을 출시했다.옴므 셀렉션은 불특정 다수보다는 확실한 타겟 고객에 올인해 더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특화 생존과 보다 편리한 일상을 위해 면도날에서 자동차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독한다는 스트리밍 라이프의 두 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착안해 만들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