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스팅어 전용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 출시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0% 스마트 저금리

  • 기사입력 2020.02.07 08:5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기아자동차가 새로운 형태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아차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의 주 고객층인 2~40대 남성의 체감 가치 제고를 위해 남성용 구독 서비스를 결합시킨 업계 최초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Homme Selection)’을 출시했다.

옴므 셀렉션은 불특정 다수보다는 확실한 타겟 고객에 올인해 더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특화 생존과 보다 편리한 일상을 위해 면도날에서 자동차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독한다는 스트리밍 라이프의 두 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착안해 만들어진 기아차만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이다.

구체적으로 ‘옴므 셀렉션’ 이용 고객은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0%의 특별한 스마트 저금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할부금 납입 기간 동안 넷플릭스/왓챠플레이 등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지원금(총 50만 원)과 태블릿 PC를 증정하는 첫 번째 구독 셀렉션, 패션/잡화, 스포츠, 자동차 등 분야별 남성 매거진 정기 구독권 및 면도날 정기 구독 쿠폰을 증정하는 두 번째 구독 셀렉션 중 원하는 셀렉션을 택일해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1.0% 스마트 저금리 및 구독형 부가 서비스 혜택은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10% 이상의 선수금을 결제하고, 현대캐피탈을 이용해 차량을 구매할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옴므 셀렉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2월 한달 간 전국 기아차 지점/대리점에서 스팅어 차량을 출고하며 ‘1.0%(36개월) 스마트 저금리 할부 상품’ 및 100만 원 상당의 원하는 셀렉션을 선택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