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09 08:10
[M투데이 이정근기자] 삼성전자가 9일 스마트 TV 전용 앱스토어 앱스(Apps)에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 'essential;'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선보였다.삼성 TV에서 선보이는 essential;에서는 삼성 TV 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특별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고, 인테리어에 최적화한 감각적인 essential 배경 디자인도 선보였다.또, 고객들이 앱만 실행하면 곧바로 플레이리스트에 접근할 수 있어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삼성 TV에서 essential; 앱을 실행하면 채
-
2024.03.13 10:00
[M투데이 이정근기자] 삼성전자가 2024년형 Neo QLED·삼성 OLED TV 신제품을 15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하며 AI TV시대를 선언했다.2006년 세계 TV 시장 1위를 달성한 삼성전자는 올해 19년 연속 글로벌 1위 왕좌를 노린다.삼성전자는 제품 출시에 앞서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신제품 론칭 기념행사 'Unbox & Discover 2024'를 진행했다.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 용석우 사장은 "한국 시장이 프리미엄 TV와 초대형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핵심 시장임을 강조하며,
-
2024.02.19 14:05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가 글로벌 TV 시장에서 지난 2006년 첫 글로벌 1위 달성 이후 18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19일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023년 글로벌 TV 시장에서 매출 기준 30.1%의 점유율을 기록했다.삼성TV는 Neo QLED·초대형· 라이프스타일 등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한 판매 전략을 통해 18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켰다.2023년에는 Neo QLED를 포함한 삼성 QLED의 경우 831만대를 판매했다. 지난 2017년 삼성이 QLED를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
2021.02.24 09:16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삼성전자가 15년 연속 글로벌 TV 시장 1위를 달성했다.시장조사업체 옴디아가 23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020년 4분기 글로벌 TV 시장에서 금액 기준 31.8%의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연간으로는 역대 최고 점유율인 31.9%를 달성했다.삼성전자는 2006년 보르도 TV 출시를 계기로 처음으로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14.6%)로 올라선 이래 2009년 LED TV 출시, 2011년 스마트 TV 출시 등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높여 왔다. 또 2017년 QLED TV를 선보인 후 시장 리더
-
2020.04.24 07:51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삼성이 애플과 제휴, 애플뮤직 앱을 삼성TV에 사용키로 합의했다. 애플뮤직 서비스와 전용 앱은 2018년 이후 제작된 삼성TV에 접속할 수 있다.삼성은 애플뮤직을 다른 기기에서 사용해 본 고객들은 삼성TV에서 매우 편리하고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여기서는 ‘For You’, 브라우저, 라디오, 라이브러리, 써칭, 세팅 등의 탐색 모음과 애플TV에서 애플뮤직을 사용할 때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For You’는 애플의 큐레이션된 음악 선택과 듣기 취향에 맞춘 재생 목
-
2020.04.06 11: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The Frame)’· ‘더 세리프(The Serif)’ · ‘더 세로(The Sero)’ 포장재에 업사이클링(Up-cycling) 개념을 도입한 ‘에코 패키지(Eco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인다.삼성전자는 4월부터 전 세계에 출고되는 라이프스타일 TV를 대상으로 골판지로 구성된 포장 박스의 각 면에 도트(Dot) 디자인을 적용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모양으로 손쉽게 잘라내 조립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포장재 디자인을 전면 변경했다.또한, 포장 박스 상단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