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18 16:36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최근 젊은 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모집 안내 게시물에 대한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스케치 코미디 유튜브 채널에 대한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요즘, 1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너덜트'는 지난 12일 배우 모집 공고를 올렸다.너덜트 측은 "올해 새롭고 다양한 극 장르를 시도하기 위해 배우 모집을 하게 됐다"며 이달 말까지 지원자를 받는다고 밝혔다. 공고 게시물에는 '성별 및 나이, 경력 무관, 너덜트 구독 3개월 이상', '너덜트에서 연기력과 끼를 뽐내고 싶은
-
2024.04.04 07:26
[M투데이 이정근기자] KB국민은행의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이동통신 소비자의 선택권 강화를 위해 LGU+망 LTE 요금제 5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요금제는 LTE 10GB+, LTE 15GB+, LTE 15GB+(100분/100건), LTE 15GB+(300분/300건), LTE 100GB+이다. 최대 할인 적용 시 16,500원(LTE 10GB+)부터 31,200원(LTE 100GB+)에 이용할 수 있다.오는 6월 30일까지 신규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청년층의 통신비 절감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2024.04.02 08:56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LG전자가 베트남 북부 '플라밍고 다이라이(Flamingo Dai Lai)' 리조트에 제품 체험형 공간 'LG 오브제 하우스'를 오픈했다.LG전자 베트남법인에 따르면, LG전자는 지난 27일 베트남 푹 옌(Phuc Yen)시에 위치한 플라밍고 다이라이 리조트에 LG 오브제 하우스를 공식 오픈했다.LG 오브제 하우스는 LG전자의 대표 브랜드인 '오브제 컬렉션'의 제품을 완벽하게 갖춘 베트남 최초의 체험형 공간이다. LG전자의 가전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현대적이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
2024.03.28 08:19
[M투데이 최태인기자]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지난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팝업 이벤트는 지난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했던 쓱데이(SSG DAY)에 이은 로터스자동차코리아의 두 번째 스타필드 전시로,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면서 새롭게 혁신하고 있는 글로벌 퍼포먼스 자동차 브랜드 로터스(Lotus Cars)를 경기 남부지역 고객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지난 1월 말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소재)은 연
-
2024.03.26 08:54
[M투데이 최태인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이번 수상은 한국앤컴퍼니그룹 조현범 회장의 주도 하에 꾸준히 강화해 온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과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된 선제적 연구개발(R&D) 투자가 이뤄낸 성과다.한국타이어는 전기차 상용화 이전부터 전용 타이어 원천 기술
-
2024.03.13 12:00
[M투데이 이세민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KGM으로 사명 변경 후 새롭게 리브랜딩한(구 쌍크ME)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오는 4월부터 KGM과 함께 새로운 네이밍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K-잼’은 활동영역이 다른 뮤지션들이 모여 즉흥적인 재간을 이루는 자유로운 음악적 회합인 ‘잼 세션’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KGM
-
2024.03.04 00:34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가 스포티함과 럭셔리를 모두 담아낸 섹시한 쿠페 ‘디 올-뉴 CLE 쿠페(The All-New CLE Coupe)’를 선보였다.메르세데스-벤츠 CLE 쿠페는 기존 C클래스 쿠페와 E클래스 쿠페를 하나로 융합한 모델이다. 즉, C클래스 쿠페의 역동성과 E클래스 쿠페의 고급감, 안락함 등 장점들을 그대로 간직했다.또 CLE 쿠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드림카' DNA를 계승하면서도 국내 시장에서 럭셔리 2도어 쿠페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야심작이기도 하다.킬리안 텔렌 벤츠코리아 제품·마케팅·
-
2024.02.15 12:45
[광명 아이벡스=M투데이 이정근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15일,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한 대표 스포츠카 머스탱의 7세대 풀체인지 모델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이번 신형 머스탱은 지난 2015년 6세대 출시 이후 9년 만에 선보인 완전변경 모델로, 1세대 머스탱 고유의 DNA를 계승한 외관 디자인과 디지털 진화를 마친 사용자 맞춤형 내부 디자인 등 머스탱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파워트레인은 터보차저를 장착한 2.3L 에코부스트 엔진과 5.0L 4세대 코요테 V8 자연흡기 엔진 등 두 가지 트림으로 운영된다.이는 각
-
2023.12.18 14:25
[M투데이 온라인팀] 폭스바겐코리아가 타임리스 아이콘(Timeless Icon) 모델 골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를 선보인다.지난 15일 공개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에서는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시대를 초월해 모든 세대의 힙스터가 사랑하는 폭스바겐 골프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폭스바겐 골프는 혁신적인 기술과 탄탄한 제품력을 앞세워 1974년 첫 출시 이후 일곱 번의 진화와 혁신을 거쳐 ‘핫해치(Hot H
-
2023.12.18 14:22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타임리스 아이콘 모델 골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를 선보인다.지난 15일 공개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에서는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시대를 초월해 모든 세대의 힙스터가 사랑하는 폭스바겐 골프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폭스바겐 골프는 혁신적인 기술과 탄탄한 제품력을 앞세워 지난 1974년 첫 출시 이후 일곱 번의 진화와 혁신을 거쳐 ‘핫해치(Hot Hatch)’의 정
-
2023.11.24 10:47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협업해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그랜드슬램82 HK’를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한다.이번 골프화 출시는 저변을 넓혀가고 있는 골프를 소재로 고객들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브랜드 ‘한국(Hankook)’을 일상 속에 녹여내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새로 출시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그랜드슬램82 HK’는 프로-스펙스의 인기 상품인 ‘그랜드슬램82’의 어퍼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국타이어의 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생산
-
2023.11.13 10:00
[M투데이 온라인팀] LG전자가 LG 주방가전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편리함을 알리기 위해 전국 100개의 인기 숙소에서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LG전자는 이달 14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제주 폴개우영, 경북 하루연가, 충북 동락, 강원 서로하우스, 전남 스테이황룡 등 전국 100개 유명 숙박업소에서 고객이 디오스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와인셀러와 퓨리케어 정수기를 체험하는 ‘LG 키친 트립’을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식기세척기 등 LG 주방가전이 주는 편리함을 여행지에서 많은 고객이 체험하도록 마련
-
2023.10.30 09:45
[M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30일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시즌9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iON)’을 소재로 한 디지털 아트워크와 영상물을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새롭게 공개된 아트워크는 한국타이어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오피셜 파트너로 활약하는 ‘포뮬러 E’가 도심 한복판에서 열려 누구나 쉽게 여행을 즐기듯 참여할 수 있는 모터스포츠 대회임을 착안해 기획됐다.포뮬러 E 공식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을 중심으로 멕시코시티, 베를린, 로마, 런던 등 포뮬러
-
2023.10.19 17:45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에센셜)’과 협업해 폭스바겐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아낸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폭스바겐은 본격적인 가을 드라이빙 시즌을 맞이하여 운전자들이 보다 즐겁고 색다르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 플랫폼 NHN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 과 협업을 진행한다. 감각적인 선곡과 비주얼로 MZ세대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 essential; 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폭스바
-
2023.10.13 09:44
[M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오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외식 브랜드 장서는날, 수제 맥주 브랜드 더부스와 함께 ‘아메리칸 아리랑’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아메리칸 아리랑 팝업스토어는 한국타이어의 모터 컬처 브랜드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이 MZ세대와의 적극적 소통을 위해 기획한 세 번째 F&B 프로젝트다. 팝업스토어를 함께하는 장서는날은 ‘강남 한복판에서 즐기는 팔도 맛집’이라는 콘셉트로 장터 음식과 제철 요리를 선보이는 외식 브랜드이며, 더부스는 건강하게 취하는 음주문화를 만들고 술에 재미
-
2023.10.06 18:15
[M투데이 이세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순수전기차 EQ와 라이프스타일 체험을 결합한 컬처 프로젝트 ‘오늘, 한성’을 공식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오늘, 한성’은 ‘EQ와 함께하는 어느 특별한 하루’라는 주제를 함축한 프로젝트명이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MZ세대 고객 및 EQ 잠재 고객과 유대감을 강화하고, EQ 브랜드 팬덤을 형성한다는 목표다.MZ세대 소통 창구인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해 EQ 드라이빙 체험을 희망하는 고객을 모집하고, EQ의 다양한 기능적 측면을 라이프스타일과 결합한 이색
-
2023.09.28 00:05
[M투데이 임헌섭기자] BMW 코리아가 오는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서원밸리C.C의 서원힐스 코스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3(BMW Ladies Championship 2023)’이 개최 한 달여를 앞두고 일반 티켓 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대회 준비에 돌입한다.역대 최다 갤러리 방문이 예상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의 일반 티켓 판매가 10월 1일부터 시작된다. 올해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이 LPGA 투어로 개최된 이후 처음으로 대회장을 수도
-
2023.09.27 10:30
[M투데이 최태인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9일부터 11월 8일까지 스크린 골프 대회 ‘티스테이션컵 with 프렌즈 스크린’을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카카오 VX가 서비스하는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FRIENDS SCREEN)과의 두 번째 협업으로 진행된다. 올해 6월 열린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에서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
2023.09.18 16:00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벤츠 잠재 고객인 MZ세대 공략에 나선다.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MZ세대 문화와 접점 확대를 위한 ‘Gen.Z(Generation Z)’ 마케팅을 본격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한성자동차는 ‘Gen.Z’ 마케팅 강화를 통해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소비 계층인 MZ 세대를 위한 일종의 ‘놀이터’가 되겠다는 포부다.구매부터 서비스, 중고차 매각까지 모든 여정에 대한 디지털화에 주력하면서, MZ 세대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스며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더욱 집중한다는 계획이
-
2023.09.10 17:40
[M투데이 온라인팀]삼성전자가 에버랜드의 '블러드시티'에 '갤럭시 Z 플립5·폴드5' 체험존을 운영한다. 올해로 7번째 시즌을 맞은 '블러드시티'는 매년 9월초부터 11월까지 운영되는 가을 시즌 대표 체험 공간으로,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는 삼성전자와 에버랜드가 협업을 통해 블러드시티를 사이버펑크풍의 미래도시로 현실감 있게 구현하고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삼성전자는 블러드시티에 '갤럭시 Z 플립5·폴드5' 체험존을 마련하고, 방문객들이 '플랙스 윈도우', '플랙스 캠' 등
-
2023.09.07 18:05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오는 10월까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잔망루피와의 협업을 통해 MINI 브랜드 주요 타깃인 2030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이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의미의 ‘업리프팅 라이프(Uplifting Lives)’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먼저 이달 중 MINI 3-도어 및 5-도어, MINI 컨버터블, 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