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4.28 09:57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1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13년 연속으로 1위로 선정됐다.한국타이어는 이번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조사의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획득해 2009년부터 13년 연속으로 타이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특히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 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으며 국내 타이어 산업의 대표 브랜드이자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
2020.03.10 09:28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0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타이어 부문에서 12년 연속으로 1위로 선정됐다.‘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기업의 마케팅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관계구축 등을 토대로 최종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수다. 2004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7년째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으며 매년 상반기에는 제조업, 하반기에는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한국타이어는 이번 ‘국가브랜드경쟁력
-
2018.03.05 10:06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8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연간 3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여해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 의도, 충성도 등을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한 지수다. 매년 상반기에는 제조업, 하반기에는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조사하며, 올해 제조업 부문에서는 33개 업종, 118개 브랜드가 경쟁했다.한국타이어는 NBCI 조사의 모든 항목에서 높
-
2014.02.25 17:11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조사에서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매의도 등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타이어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글로벌 Top Tier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 리더십에 바탕을 둔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고객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향상에 크게
-
2013.03.07 15:07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NBCI)’ 타이어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 10회째를 맞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매년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의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의도, 충성도 등을 평가해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산출한 지수이다. 올해 제조업 부문에서는 31개 제품군, 108개 브랜드에 대한 조사가 실시됐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구매의도 등 모든 조
-
2012.02.27 10:33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가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타이어는 마케팅활동, 브랜드 인지도, 구매 의도 등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지난 2004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2만5천여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별 마케팅활동과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관계구축, 구매의도, 충성도 등을 평가한다. 올 상반기 제품 부문에서는 3
-
2011.02.28 11:34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평가에서 마케팅활동,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의 구성요소 등 모든 부분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 총점 75점으로 타이어부문 1위를 차지했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2004년부터 매년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조사하여 발표하는 지수로, 총 48개 산업에 대해서 약 12만 명을 대상으로 기업의 마케팅활동,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등을 조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