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다 오딧세이 고객 29명, LG트윈스 오지환 친필 사인 굿즈 받는다

  • 기사입력 2024.01.03 12:25
  • 최종수정 2024.01.10 14:16
  • 기자명 이정근 기자

[M투데이 이정근기자] 혼다코리아가 오딧세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딧세이 앰버서더 오지환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딧세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오지환 선수의 2023프로야구 한국시리즈 MVP 수상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오딧세이 구매 고객 선착순 29명을 대상으로 오지환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광 점퍼, 홈 유니폼(오지환 선수 마킹), 야구공 등 3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딧세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본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인도금 납입 전까지 이벤트 신청서를 작성 및 제출 완료해야 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혼다코리아 오토모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혼다 오딧세이는 1994년 첫 출시 이후 북미 시장에서만 약 300만대 가까이 판매되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가족의 안전, 편의는 물론 운전의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미니밴이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Honda SENSING)을 탑재하고, IIHS 탑 세이프티 픽+를 획득하는 등 동급 최고의 안전 성능을 자랑한다. 

혼다 미니밴 오딧세이 앰배서더로 선정된 LG트윈스 오지환선수
혼다 미니밴 오딧세이 앰배서더로 선정된 LG트윈스 오지환선수

폴딩 기능이 포함된 2열 캡틴 시트, 캐빈 와치와 캐빈 토크,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의 다양한 편의 사양은 온 가족에게 즐거운 탑승 경험을 제공한다. 파워트레인은 3.5L 직분사 i-VTEC 엔진이 탑재되어 최대출력 284 마력, 최대토크 36.2kg·m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하며, 가변 실린더 제어 시스템과 전자제어식 10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출력, 토크, 연비를 효율적으로 구현한다. 가격은 6,050만원(VAT 포함)이며, 블랙·화이트·메탈 3가지 컬러로 판매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혼다코리아 오토모빌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의 혼다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