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맥도날드’ 90만좌 돌파

  • 기사입력 2023.11.21 09:17
  • 기자명 이정근 기자

[M투데이 이정근기자] 카카오뱅크는 지난 1일 출시한 ‘저금통with맥도날드’가 누적 가입 계좌수 90만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저금통with맥도날드’는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맥도날드 할인 혜택을 더한 상품으로, 저축 성공 횟수에 따라 빅맥 단품, 후렌치 후라이(M), 오레오 맥플러리, 베이컨에그 맥머핀 단품, 아메리카노(M) 등 맥도날드 앱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40%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24일까지 '저금통with맥도날드'를 유지하고 있는 고객 중 20만명은 추첨을 통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상품은 21일까지 카카오뱅크 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으로, 가입 이후 운영 종료일인 28일까지 저축 성공 횟수 3회를 달성할 경우 모든 할인 쿠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저금통with맥도날드’의 누적 가입 계좌수는 20일간 90만좌를 돌파해 1분에 3명 꼴로 이번 상품에 가입했다. 또한 상품 출시 이후 저금통의 평균 신규 가입자 수는 지난 10월 한 달 평균 신규 가입자 수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도 크게 늘어났다.

이와 같은 인기는 연 10%의 높은 이자와 함께 맥도날드 대표 메뉴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비결로 분석된다.

카카오뱅크는 지난해부터 생활 속 금융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브랜드저금통'을 출시하고 있다. 앞서 카카오뱅크는 세븐일레븐, 오뚜기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였으며, 이번 '저금통with맥도날드'의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뱅크의 '브랜드저금통'은 누적 150만좌를 돌파하며 플랫폼 역량을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