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요타, 전국 전시장, 커넥트 투에서 '도서 기부 캠페인' 진행

  • 기사입력 2023.11.21 08:55
  • 기자명 온라인팀

[M투데이 온라인팀]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오는 12월 8일까지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인 ‘도서 기부 캠페인’을 전국 토요타·렉서스 전시장 및 렉서스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도서 기부 캠페인’은 고객들이 기부한 도서를 모아 서적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9년째를 맞이했다. 지난해부터는 전국 토요타ž렉서스 전시장까지 확대해 전국적인 기부 캠페인으로 확대해 기부된 약 5,200여권의 책을 비영리 독서진흥단체 ‘땡스기브’를 통해 농촌 지역도서관과 소규모 공부방 등 교육 접근성이 낮은 지역에 위치한 아동시설에 전달한 바 있다.

올해 역시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도서 기부 캠페인’은 토요타ž렉서스 딜러 전시장 혹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렉서스 커넥트투를 방문 시 누구나 자유롭게 도서를 기부할 수 있다. 도서 4권을 기부 시 렉서스 영파머스 ‘원강효’ 농부의 곰돌이 꿀키트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커넥트투를 방문해 도서를 기부할 경우에는 도서 1권 기부 시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도서 기부 캠페인’ 외에도 전국의 토요타,렉서스 딜러와 한국토요타자동차 임직원들이 하나 돼 김치를 담가 지역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매년 연말에 진행하는 등 한국 사회에서 행복을 양산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