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싼타페에 더 잘 어울리겠는데? 제네시스, GV70 '캠핑기어 블랙 에디션' 출시

  • 기사입력 2023.10.23 18:15
  • 기자명 이세민 기자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GV70모델에 오프로드 감성을 넣은 '캠핑기어 블랙 에디션'을 출시해 선보였다.

캠핑기어 블랙에디션은 넓은 공간과 높은 편의성을 갖춘 제네시스 루프탑 텐트, 소음과 저항을 줄여 제품 품질을 높인 '제네시스 크로스바', 안정적인 착석감과 간편한 휴대성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캠핑 체어', '제네시스 캠핑 테이블'로 구성됐다.

특히 블랙 컬러를 전 제품에 균일하게 적용해 제네시스 GV70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강조했으며 견고하고 단단한 디자인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캠핑기어 블랙 에디션'은 아이캠퍼(iCamper), 헬리녹스(Helinox), 툴레(Tule) 등 캠핑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하여 제작한 제작한 단독 용품으로 구성됐다.

제네시스는 “이번 에디션 출시는 캠핑 및 차박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은 물론, 준비 과정이 번거로워 호텔 숙박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도 보다 쉽고 편리한 캠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제네시스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아웃도어 전용 제품, 디자인 휠 등 다양한 맞춤형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캠핑기어 블랙 에디션 출시를 통해 제네시스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확장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